Dongguan LIXING PLASTIC & Metal Products Co. , Ltd.

PC 광학 렌즈 와 기타 광학 플라스틱 렌즈 의 공식

1992 년 이후 합성수지 광학 렌즈 가 발전 하 였 다.크다장점 은: 쉽게 깨 지지 않 고 충격 강도 가 높 으 며 무게 가 가 벼 우 며 쉽게 착색 되 고 첨가 된다 는 것 이다.딩 동예: 경도 가 비교적 낮 고, 스 크 래 치 에 취약 하 며, 굴 절 률 이 낮 으 며, 일반적으로 1.5 이하 이 고, 열 에 강하 다.내 후 성 이 비교적 강하 다.불쌍 한 PM MA.경도 가 낮 으 면 머리 가 상하 기 쉬 우 며, 내열성 이 높 지 않 아 유기 용제 가 되 기 쉽다.침식굴 절 률 은 1.59 이상 이 고, 표면 경도 가 낮 으 며, 스 크 래 치 나 쉽게 부서 지고, 열 에 견 디 며, 내 후, 유기물 에 견 딜 수 있다.용매투명도굴 절 률 은 1.59 이상 에 달 하고, 예 를 들 어 점도 와 같이 형성 된다.어렵다이상 " 상품 명 은 CK - 39 의 탄산 디올레핀 이 좋 은 광학 성능 을 가지 고 있 지만 굴 절 률 은 1. 4. 99 이다. 그래 야 CR - 39 의 기 존 성능 을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굴 절 률 을 높 일 수 있 는 재 료 를 도입 한다. 예 를 들 어 CR - 39 / DAP / PhMA = 50 / 30 / 20 공중합 체 이 고 굴 절 률 은 1. 536 공중합 체 이 며 경 도 는 2 이다.h. 다른 성능 과 (CR - 39DAP 는 벤젠 디 메 틸 레이트, PhMA 는 메 틸 아크릴산 페 닐 에스테르 와 인접 합 니 다.

또 다른 공중합 체 는 cr - 39 / PhMA / BPDMA (더 블 페놀 A A 메 틸 아크릴 레이트) 로 모두 중합 되 며, 절 광 률 은 1.556 에 달 하 며, 기타 성능 은 모두 cr - 3.39 에 달한다.

공식:

cr - 39 에 0.05% - 3% 의 니오브 화합물 을 첨가 하면 재료 의 굴 절 률 을 1.70 까지 높 일 수 있 고 내 마모 성, 내열성 과 정전기 방지 성 이 모두 향상 된다.

공식 2:

디 폴 A 메 틸 아크릴산 20% 아닐기 메 틸 아크릴산 80%

공중합 을 통 해 얻 은 굴 절 률 은 1. 572 이 고, 경 도 는 4. H 등 성능 이 크 레 - 39 와 비슷 한 광학 렌즈 재료 이다.


너무 이른: 주사 모형 설 계 는 다음 과 같은 ...

다음 것: 플라스틱 외관 검사 항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