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LIXING PLASTIC & Metal Products Co. , Ltd.

플라스틱 제품 은 어떻게 수축 하여 해결 합 니까?


수축 은 부피 가 수축 하기 때문에 표면 재료 의 벽 이 두 꺼 워 서 끌 어 들 인 다. 왜냐하면 완제품 의 표면 에 움푹 들 어간 흔적 이 나타 나 기 때문이다.마크, 수축완제품 표면 에서 가장 이상 적 이지 않 은 현상 으로 대부분 벽 이 두 꺼 운 곳 에서 발생 한다.금 형 설계 시 불필요 한 두 께 를 제거 하 는 것 을 고려 하여 일반적으로 성형 제품 의 벽 을 두 껍 게 균일 하 게 해 야 한다.만약 압축 온도 가 너무 높 으 면, 벽 이 두 껍 고, 옆구리 나 돌출 면 이 수축 할 가능성 이 높다.차 가워 지기 쉬 운 곳 이 먼저 굳 기 때문이다.일반적으로 성형 온 도 를 낮 추고, 금 형 온 도 는 원료 의 축 률 을 낮 추 지만, 압력 을 증가 시킨다.

사출 성형기 사출 성형 시간 이 짧다 (주입구 가 응고 되 지 않 으 면 압력 이 너무 크다) 보증 저압 측정 압력 부족 위치 전환 이 너무 빠르다 사출 압력 낮은 사출 속도 느리다 냉각 시간 이 짧다 원료 온도 가 높 은 방향 전환 밸브 파손 노즐 구경 변형 (압력 손실) 또는 오 버 플

금 형 온도 높 은 금 형 본체 냉각 불 균형 (금 형 부품 높 은) 관개 구 소형 금 형 구조 설계 천침 부당 원재료 수축 율 크 나 쉽게 벗 겨 지지 않 는 다 (돌출) 금 형 이 열 렸 을 때 완제품 이 이동 형 틀 에 붙 어 모형 을 벗 겨 당 첨 되 었 을 때 천장 이 깨 지 거나 돌출 되 었 다.완성 하 다.하면, 만약, 만약...금 형 이 좋 지 않 아 정지 형 틀 에 붙 을 수 있다.금 형 배기 가 불량 하거나 배기 조 가 없 거나 (배기 조 위치 가 맞지 않 거나 깊이 가 부족) 하여 원활 하지 못 하 게 된다.주 사 를 너무 많이 맞 으 면, 변형 이 심해, 수축 이 고 르 지 못 하 다.금 형 온 도 를 조절 하여 탈 모 를 방지 하고, 성형 제품 을 냉각 시 킨 후 수축 시 켜 서 탈 모 를 할 수 있 지만, 지나치게 수축 시 키 면 이동 하 는 금 형 에서 탈 모 를 하기 가 쉽 지 않 기 때문에, 반드시 가장 좋 은 금 형 을 유지 해 야 한다.온도동적 금 형 온도 5 ℃ - 10 ℃   정 모 보다 높 아서 실제 상황 을 보고 정 하 다.만약 에 주입 구 의 중심 과 고무 구가 중간 과 일치 하지 않 으 면 주입 구 의 공 방향 또는 직경 이 접착 도로 보다 크 면 불안정 한 이탈 을 초래 할 수 있다.

사출 성형기 재료 온도 가 높 은 사출 압력 이 높 은 사출 성형 시간 이 길 고, 압력 을 유지 하 는 시간 이 길 고, 냉각 시간 이 짧 고, 압력 이 높다.

금 형 본체 탈모 각도 부족 금 형 온도 고 금 형 배기 불량 금 형 본체 냉각 불 균일 노즐 구경 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이동 원료 유동성 부족 원료 축 률 적다

냉각 접착제 수축 은 고무 막 중의 온도 가 너무 낮은 지 를 알 수 있 습 니 다. 모형 을 열 때 주기 가 너무 빠 른 지, 냉각기 온도 가 너무 빠 른 지 를 알 수 있 습 니 다. 부족 한 재료 로 만들어 진 고무 막 이 완전 하지 않 은 것 은 주로 금 형 에서 이물 질 이 막 히 는 사출 기 가 있 는 지, 재 료 를 전부 녹 여야 하 는 지, 전체 사출 량 이 있 는 지 를 주의 하 는 것 입 니 다.박막 을 설치 하여 빠 른 금 형 중의 온도 가 너무 낮은 것 이 아 닙 니까?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주사 모형 설 계 는 다음 과 같은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