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LIXING PLASTIC & Metal Products Co. , Ltd.

사출 성형 중 에 어떻게 제품 화상 을 처리 합 니까?

       

화상 의 원인 에 따라 기계, 금 형 또는 성형 조건 에 따라 해결 방안 이 다 를 수 있 습 니 다.

1) 기계 적 인 원인 으로 예 를 들 어 실린더 가 이상 과 열 되 고 수 지 는 고온 에서 분해 되 어 화상 을 입 은 후 제품 을 주입 한다. 또는 원료 편의 노즐, 나사, 체크 밸브 등 부품 으로 인해 수지 흐름 이 정체 되 고 수지 가 대 입 된다.제품 이 분해 되 어 변색 한 후 제품 에는 검은색 과 갈색 의 화상 자국 이 있다. 이때 노즐 과 스크류, 튜브 를 깨끗이 씻 어야 한다.

2) 몰 드 는 주로 배기 불량 으로 인 한 것 이다. 이런 화상 은 흔히 고정된 곳 에서 발생 하기 때문에 첫 번 째 상황 과 쉽게 구분 된다. 이때 배기 조 를 넣 은 뒤 배기 대 등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3) 성형 조건 에서 등 압 이 300 MPa 보다 많 을 경우 일부 통 이 과 열 되 어 화상 을 입 을 수 있다. 스크류 의 회전 속도 가 너무 높 을 때 도 과 열 이 발생 할 수 있 으 므 로 일반적으로 40 ~ 90r / min 범위 내 에서 좋 습 니 다. 배기 조 나 배기 조 가 없 으 면 분사 속도 가 너무 높 으 면 과 열 가스 를 태 울 수 있다.

 

리 싱 플라스틱 철제품 선두 브랜드! 고객 번호: 1366076396. 혁신 실 용 기술 은 고객 의 성공 을 돕는다.


너무 이른: 사출 기 의 작업 원 리 는 주사 용 ...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