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LIXING PLASTIC & Metal Products Co. , Ltd.

사출 기 의 작업 원 리 는 주사 용 주사기 와 비슷 하 다.

이것 은 스크류 (또는 플런저) 의 추진력 에 힘 입 어 플라스틱 이 양호 한 융합 상태 (즉, 점성 흐름) 에서 폐쇄 적 인 금 형 강 으로 가소화 시 켜 응고 와 정형 제품 을 통과 하 는 과정 이다.

주사 성형 은 하나의 순환 과정, 모든 순환 은: 정량 재료 - 용 체 가소화 - 압력 주사 - 냉각 - 금 형복용 후플라스틱 을 꺼 낸 후 몰 드 를 닫 아 다음 순환 을 한다.

사출 기 작업 항목: 사출 기 프로젝트 는 제어 키보드 조작, 전기 제어 시스템 과 유압 시스템 등 세 가지 측면 에서 E5A 48 DE588 B6 E799 BEAA 613656463333333333332 를 포함한다.수술주사 과정 운동, 재료 주입 운동, 주사 압력, 주사 속도, 분사 유형 선택각 실린더 구간 의 온도 측정, 분사 압력 과 배 압 조절 등.

나 사 를 놓다처음 추가과립 형 또는 가루형 플라스틱 통, 스크류 의 회전 과 통 외벽 의 가열 에 따라 플라스틱 을 융해 상태 에 놓 은 다음 기 계 를 앞으로, 금 형 주물 방식 으로 노즐 을 조 이 고 주사 하여 통 압력 유 를 주입 한다.나 사 를 앞으로 이동 시 키 고 고압 과 고속 에서 폐쇄 식 금 형 본체 내의 주사 용 융해 온도 가 낮 아 지면 서 일정한 시간 과 압력 의 유지 (또는 보 압), 냉각 을 거 쳐 응고 시 키 면 금 형 을 열 어서 제품 을 꺼 낼 수 있다 (압력 을 보호 하 는 목적 은 공 강 이 역류 속 에서 흐 르 는 것 을 방지 하 는 것 이다.제품 에 일정한 밀도 와 사이즈 의 공차 가 있 도록 하기 위해 사출 성형 의 기본 적 인 요 구 는 가소화, 사출 화 이다.몸매.성형 제품 의 품질 을 실현 하고 보증 하 는 전제 이다.성형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서 는 충분 한 압력 과속도또한 주사 압력 이 높 기 때문에 모 내 에서 상응 한 고압 (모 내 평균 압력 은 보통 20 ~ 45 MPa 사이) 을 발생 한다.그 러 니 충분히 큰 돌기 가 필요 합 니 다.힘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주사기 와 몰 드 장 치 는 사출 기 의 관건 적 인 부품 이다.

플라스틱 제품 의 평 가 는 주로 세 가지 측면 이 있 는데 하 나 는 외관 의 질 이 고 완전 성, 색채, 광택 등 을 포함한다. 다른 하 나 는 사이즈 와 상대 적 인 위치 의 정확 도 를 포함한다. 셋째, 사용 하 는 물리 적 성능, 화학 적 성능, 전기 적 성능 등 이다.재산품질 요구 가 맞다.제품 은 경우 에 따라 사용 되 며, 저울 에 대한 요구 도 그렇다.다르다제품 의 결함 은 주로 금 형 설계, 제조 정밀도 와 마모 에 있다.학위사실플라스틱 가공 공장 의 기술자 들 은 금 형 결함 을 기술적 인 수단 으로 보완 하 는 문 제 를 자주 겪 지만 효과 가 많 지 않 은 어려움 을 겪 는 다.

생산 과정 에서 공정 규정 은 제품 의 품질 과 생산량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경로 이다.제품주사 주기 자체 가 매우 짧 으 며, 공정 조건 이 좋 지 않 으 면 낭 비 를 초래 할 수 있다.무궁무진 하 다조정 과정 에 서 는 한 번 에 한 가지 조건 만 바 꾸 고 여러 번 관찰 하 는 것 이 좋다.만약 압력, 온도 와 시간 을 함께 조절 한다 면, 혼동 을 일 으 키 기 쉽다.오해 하 다.공정 을 조정 하 는 조치, 수단 이 많 음 -측면예 를 들 어 제품 이 만 족 스 럽 지 못 한 문제 에 대해 십 여 가지 가능 한 해결 방법 이 있다.한 가지 또는 두 가지 주요 해결 방안 을 선택해 야만 문 제 를 해결 할 수 있다.해결 하 다또한 주의해 야 한다.솔 루 션제품 이 오목 하 게 들 어가 거나, 때로는 재료 의 온 도 를 높이 기 위해, 때로는 재료 의 온 도 를 낮 추기 위해 서 이다.때로는 재료 의 양 을 늘 려 야 하고, 때로는 줄 여야 한다.서류문제 해결 의 불리 한 조치 의 실행 가능성.


너무 이른: 플라스틱 외관 검사 항목

다음 것: 사출 성형 중 에 어떻게 제품 화상 ...